발로란트 티어올리기 쉬운 최신 1티어 조준선 모음 (2024년7월29일)

개요

발로란트에서 조준선은 게임에서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실제로도 게임이 잘 풀리지 않거나 말릴때 조준선을 조절한다면 잘 푸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준선 색상

  1. 녹색 : 녹색은 자연에서도 가장 흔하게 볼 수 있고, 눈의 피로와 긴장감을 완화시켜주면서 또한 눈의 초점을 맞추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색상으로 조준선으로 사용하면 좋은 색입니다.
  2. 청록 : 청록색도 눈의 피로가 적고 발로란트 맵과 대비가 좋아 적을 인식하기 좋은 색상입니다.
  3. 노란색: 밝은 색상으로 시인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맵에선 대비되는 색상으로 적을 인식하기 편하며 무난한 색상으로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좋습니다.
  4. 흰색 :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색상이지만 사실은 발로란트에 적합한 색상은 아닙니다. 특정 맵에서는 거의 맵과 색상이 일치하여 시인성이 좋지 않으며 눈의 피로감을 잘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조준선

정리

정리하자면, 조준선 색상은 적의 색과 대비되어야 하며, 조준선은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야 합니다. 노란색, 녹색, 하늘색/청록색 계열의 색상들이 좋은 편입니다. 이 색상들은 다양한 발로란트 맵에서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며, 눈에도 피로를 적게 줘서 장시간 게임에도 피로감을 덜 느낄 수 있습니다,

조준선 모양

  1. 십자 조준선 :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조준선입니다. 적과의 일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점 조준선 : 정확한 조준이 가능하고 맵을 최소한으로 가려 시야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다만 눈에 잘 띄지 않아서 배경이 복잡한 맵일수록 조준선을 놓칠 확률이 커지므로 대비되는 색상의 테두리를 하는게 좋습니다,

1티어 조준선

1티어 십자모양 조준선

위에서 봤던 장점들을 모두 모아놓은 조준선입니다. 녹색으로 가시성을 챙겼고 적절한 밝기와 크기로 티어를 올리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3xture 조준선

김나라(t3xture) 선수는 현재 Gen.G Esports 소속으로 활동중인 프로게이머로, 최근에는 발로란트 마스터스 상하이에서 우승,  VALORANT Champions Tour Pacific League Stage 2에서 우승하는등 현재 최상의 폼을 보여주고 있는 사투리가 맛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선수입니다.

0;s;1;P;o;0;0l;3;0o;2;0a;1;0f;0;1a;0;S;o;0

행돌 조준선

행돌은 대한민국 현 불멸, 전 레디언트 오멘 장인 유튜버로 유명한 플레이어입니다. 특히 벤달과 셰리프를 아주 잘 사용하는 유저로, 셰리프하면 행돌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에임이 좋은 유저입니다. 에임뿐만아니라 연막유저의 특성상 매우 침착한 플레이를 통해 클러치를 많이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0;P;o;1;0t;1;0l;2;0o;1;0a;1;0f;0;1b;0

나만의 조준선 만들기

Crosshari Builder에서 나만의 조준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조준선

직관적인 UI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이미지를 통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맵별로 조준선이 어떻게 적용되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점수 5 / 5. 투표수 : 1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