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령물건(心霊物件) 수탉 공포게임 난이도, 플레이타임, 총정리

심령물건(心霊物件)은 저렴한 아파트로 이사한 주인공이 밤마다 벌어지는 정체불명의 현상과 수상한 이웃들의 행동을 목격하며 극한의 공포에 빠져드는 심리적 공포 게임입니다. VHS 필터를 활용한 불안한 분위기와 점진적으로 고조되는 긴장감, 예상치 못한 점프 스케어가 특징이며, 일본 특유의 공포 연출이 돋보입니다. 인기 유튜버들도 플레이한 게임으로, 이 난이도, 플레이타임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심령물건(心霊物件)

심령물건(心霊物件) 플레이 타임

심령물건의 플레이타임은 약 한시간정도로, 현재 Steam 플랫폼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할인 행사는 3월 5일에 종료됩니다.

🎮 할인받고 게임하러 가기 🕹️

심령물건(心霊物件)

이 게임은 심리적 공포와 갑툭튀적 요소가 적절히 조합된 일본식 호러 게임입니다. 초반에는 서서히 조작법과 게임의 분위기를 알아가며, 일본의 현실적인 배경에서 기묘한 현상이 발생하는 방식으로 몰입도를 높입니다. 특히 VHS 필터 특유의 분위기로 인해 화면이 거칠고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갑자기 들려오는 소리 효과가 압권인 게임입니다.

게임자체는 1인칭으로 플레이되고, 조작이 간단하고 퍼즐 요소도 거의 없어 게임 자체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이벤트가 발생해야 진행할 수 있는 구조라 맵 곳곳을 탐색하며, 갑툭튀적 공포 연출로 인해 쉬운 조작난이도에 비해 공포적인 요소는 많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특히 치라스아트 시리즈의 야근 사건이나 신칸센 0호선등과 분위기가 비슷한 점이 특징입니다.

얼마나 무섭나요?

중상급(★★★☆☆~★★★★☆) 정도로, 심리적 공포와 점프 스케어가 적절히 조합되어 있습니다. 특히 VHS 필터와 긴장감을 고조하는 사운드가 몰입도를 높이며, 예상치 못한 순간에 강한 공포 연출이 등장합니다.

플레이타임은 어느 정도인가요?

게임의 전체 플레이타임은 1~2시간 정도로 비교적 짧은 편입니다. 맵을 이곳 저곳 탐색하거나 멀티 엔딩을 모두 체험하려면 플레이타임이 좀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점수 5 / 5. 투표수 : 245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금지